[푸드타임스코리아=곽지술 기자] 동북아 평화번영의 중심인 인천시가 한반도 평화시대를 여는 평화의 교두보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경제협력 인프라 조성과 남북교류 활성화를 통해 인천이 대북교류의 전진기지로 탈바꿈하면 인천의 위상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검단신도시지역 원당지구에 있는 풍림 대광공인중개업소가 시민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영란 고객 / 인천시 서구 당하동
“제가 모르는 것까지 디테일하게 소개해주니까 마음이 편하고 참 정직하게 하시는 것 같아요 비교적 다른데 가면 요즘 그렇잖아요. 책임성 있게 잘하는 것 같아요.”
친절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고객을 위해 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선미 실장 / 풍림대광공인중개사무소
“최대한 욕먹지 않도록 될 수 있으면 칭찬받도록 최선을 다 해서 노력을 했고 가장장점이라면 신뢰와 믿음을 준수 있도록 한번손님이 계속적인 손님이 될 수 있도록 그런 식 으로 해서 손님을 모시고 오는 그러한 형태로 일을 많이 했습니다.”
부동산 분야의 예상치 못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이 중개업소의 장점입니다.
인터뷰> 김성연 대표 / 풍림대광공인중개사무소
“풍림대광부동산은 요즘 핫 하게 뜨고 있는 검단 신도시의 중심인 원당지구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아파트와 상가를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중개업소입니다.”
특히 원당지구의 풍림아파트는 안정적인 생활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서민들의 주거 안정에 최적화 되어 있씀 은 물론이고 거주자의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검단신도시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과 원당 태리간 광역도로 예정지로 입지조건의 우수성과 함께 수도서울의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신념하에 고객이 항상 다시 찾는 믿음직한 풍림대광공인중개업소가 주목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