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만개의레시피, 레시피 노하우를 담은 PB 상품 '믿고 먹는 만개의레시피 밀키트' 출시

송고시간 2020.02.20 14:5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가 자사의 노하우를 담은 밀키트 10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만개의레시피 밀키트는 마라탕, 마라샹궈, 치즈붉닭갈비, 바싹팬불고기 등 총 10종으로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부터 1인 가정에 맞는 혼술 안주 등 남녀노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밀키트 마라탕, 새우볶음우동, 스키야키(사진 왼쪽부터)

만개의레시피 PB(Private Brand) 상품은 만개스토어 및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출시된 밀키트를 시작으로 즉석탕, 핫도그, 떡볶이 등의 HMR과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만개의레시피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의 활용과 동시에 800만 유저들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해 상품의 방향, 콘셉트, 가격 등 다양한 부분의 여러 의견을 종합해 고객과 함께 만드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만개스토어는 PB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밀키트 전품목 추가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83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