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풀무원녹즙, O2O 채널 강화하며 2030 소비자 공략 나선다

송고시간 2019.04.29 13:16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O2O(Online to Offline) 채널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녹즙은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음,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방문판매의 대표적인 상품인 녹즙의 체험 기회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배송받는 옴니 쇼핑을 구현한 것이다.

풀무원녹즙은 O2O 채널 강화의 일환으로 최근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품목인 '위러브'와 '노니&깔라만시' 이벤트를 실시하며 온라인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워러브와 노니&깔라만시

먼저 위러브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됐다. 위러브는 속 편한 하루를 원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간편하게 생즙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발효 녹즙으로, 일 평균 2만 5천 명이 마시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위러브 모바일 페이지에서 위러브를 8주(40일)치 이상 신청한 고객에겐 풀무원의 유산균 제품 맛있는 유산균 한 박스를 증정한다.

노니&깔라만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노니&깔라만시 일주일 체험권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핫딜 이벤트가 준비됐다. 체험 이후 배송 기간을 연장한 고객에겐 신청 기간에 따라 맛있는 유산균 한 박스와 클레어B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증정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29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