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동원F&B,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 살린 '수산 간편 요리 KIT' 신제품 3종 출시

송고시간 2020.05.12 20:30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동원F&B가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을 살린 골뱅이 물회용 레시피, 백합 된장찌개, 우렁 강된장 등의 '수산 간편 요리 KIT'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수산 간편 요리 KIT는 수산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원물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고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맛있는 수산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가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을 살린 수산 간편 요리 KIT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수산 간편 요리 KIT 3종은 각각 골뱅이, 백합, 우렁을 주재료로 활용했다.

'골뱅이 물회용 레시피'는 골뱅이와 시원한 동치미 육수, 실곤약을 특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제품으로 특히 더운 여름에 어울린다.

'백합 된장찌개'는 두부와 버섯 등 각종 야채와 신선한 백합살을 비법 육수에 넣어 맛이 시원하다.

'우렁 강된장'은 우렁과 두부, 된장이 잘 어우러져 밥에 얹어 먹기 좋다.

'수산 간편 요리 KIT' 3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707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