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오뚜기,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 출시

송고시간 2020.08.19 20:1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고 손쉽게 무침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을 출시했다.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은 먹을 만큼만 간편하게 무침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양념으로 요리 초보도 누구든지 맛있게 무침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오뚜기가 오늘밥상 무침양념 3종을 출시했다

제품당 기본 3가지 이상의 무침 반찬을 만들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맛있게 집밥을 먹고 싶은데 남은 잔반 처리가 걱정인 1인 가구, 양념 맛을 내기 어려워 고민 중인 신혼부부,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맛있는 채소를 먹이고 싶은 주부 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무침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바로 무쳐먹는 겉절이양념'은 멸치액젓에 국산 채소를 듬뿍 갈아 넣어 맛있는 양념으로 배추에 무치면 손쉽게 겉절이를 만들 수 있으며 무생채 또는 오이겉절이를 만들어도 좋고 특히 보쌈 등의 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로 무쳐먹는 된장무침양념'은 된장에 각종 채소와 오뚜기 옛날 참기름을 더해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시금치, 오이고추, 시래기 등과 무치면 맛있는 밥반찬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바로 무쳐먹는 파채양념'은 오뚜기 양조식초와 메실엑기스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으로 고기와 함께 맛있는 파채 무침을 즐길 수 있으며 부추 양파무침, 도라지무침 등 다양한 채소에 응용 조리가 가능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75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