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투썸플레이스, 도곡타워팰리스점 신규 오픈 맞아 차별화된 델리 신메뉴 선보여

송고시간 2019.11.21 18:3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투썸플레이스는 강남구 도곡동에 도곡타워팰리스점을 신규 오픈하고 매장과 타깃 고객에게 선보일 브런치 특화 메뉴 6종을 포함한 신제품 15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투썸 도곡타워팰리스점은 다양화 및 고급화되는 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단순히 커피만 제공하는 공간이 아닌, 브런치 특화 메뉴를 선보이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한다.

친환경 유정란으로 만든 신선한 반숙란을 곁들인 '훈제연어 플래터'와 '클래식 브랙퍼스트 플래터'를 포함해 총 6종의 브런치 특화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며, '빨미까레', '아이스박스머랭볼', '팥 앙금버터' 등 차별화된 베이커리 또한 맛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도곡타워팰리스점 신규 오픈 맞아 차별화된 델리 신메뉴 선보여

도곡타워팰리스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음료 역시 여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수제 생맥주인 '핸드 앤 몰트'와 병맥주인 '소피 구스브루어리', '마틸다 구스브루어리' 2종과 커피 고관여 고객을 위한 스페셜티 커피와 디카페인 커피가 추가됐다. 신이 내린 커피라 불리는 게이샤 품종의 커피 원두를 기본으로 한 '코스타리카 게이샤 아메리카노(또는 라테)'와 어린 자녀와 함께 티타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달콤한 초콜릿 맛의 '베이비치노 쿠키컵' 등 트렌디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오픈형 아일랜드 바 특성을 살려 바리스타의 스킬 노출을 극대화하고 섬세한 커피 품질 유지로 전문성을 내세울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24일까지 에스프레소 쿠키컵과 베이비치노 음료가 50% 할인 판매되며, 27일까지는 수제맥주인 핸드앤몰트의 1+1 행사도 진행되는 등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113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