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7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터키항공, 세계적 권위 요리 대회 ‘보퀴즈 도르 2019’ 결승전 후원

송고시간 2019.01.23 10:4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세계 최다 국가 취항 항공사 터키항공이 세계 요리 올림픽으로 불리는 '제17회 보퀴즈 도르(Bocuse d'Or)'의 공식 후원 항공사로 활동한다고 23일 밝혔다.

                             터키항공이 세계적 권위 요리 대회 보퀴즈 도르 2019 결승전을 후원한다

터키항공은 대회 공식 후원 항공사로서 29일~30일 프랑스 리옹에서 열리는 보퀴즈 도르 결승전 및 결승에 참가하는 24명 우승 후보를 지원한다. 다양한 국적의 후보들이 참가하는 이번 결승에는 한국 대표로 구선영 셰프가 참가해 세계적인 수준의 셰프들과 실력을 겨룬다.

터키항공은 기내식 서비스 관련 다수 수상 경력을 보유, 다채로운 기내식과 라운지 케이터링 서비스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보퀴즈 도르는 전 세계 정상급 셰프들과 미디어가 한 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고 권위의 요리 대회 중 하나로 터키항공은 보퀴즈 도르 후원을 통해 세계 음식 문화를 장려한다는 계획이다.

또 터키항공은 특정 노선 비즈니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기내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이스탄불발 인천행 노선 탑승객은 기내식 메뉴 및 재료, 사진 등을 살펴 보고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으로 자신의 기내식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은 출발일 1주 전부터 48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또한 해당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은 비행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405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