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마타리푸드'와 함께 가정간편식 버섯두루치기 외 2종 출시

송고시간 2019.02.08 12:5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은 버섯 전문 영농기업 마타리푸드와 컬래버한 가정간편식(HMR) 버섯밥, 버섯두루치기, 버섯부대찌개 3종을 출시했다.

광주의 향토 제품 통합 브랜드인 '천보인'으로 출시한 이번 제품은 혼건족(혼자서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사람)이라는 제품 콘셉트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면서도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갓 수확한 신선한 버섯을 주재료로 면역력에 좋은 산양산삼효소를 첨가했으며 국내에서 생산된 농산물만을 사용한 100% 국내산 제품이다.

                                천보인 마타리푸드 가정간편식 버섯밥, 버섯두루치기, 버섯부대찌개 3종

마타리 버섯밥은 버섯3종(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양송이버섯)을 넣은 즉석밥으로, 갓 수확한 버섯을 사용해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며, 여기에 마타리만의 비법을 담은 천연소스인 특제 간장으로 맛을 내 담백하고 깔끔하다.

버섯두루치기는 신선한 버섯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한끼 식사는 물론 술 안주로도 좋다.

버섯부대찌개는 갓 수확한 싱싱한 버섯으로 맛을 낸 육수에 국내산 돈육햄과 버섯을 넣어 얼큰하고 진한 부대찌개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71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