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롯데제과, 시즌 한정판 스트로베리 4종과 젤리 선보여

송고시간 2019.02.27 19:1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몽쉘, 카스타드, 초코파이, 찰떡파이의 딸기맛 4종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를 출시했다.


시즌 한정판 스트로베리 4종 젤리셔스 제품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논산딸기를 사용한 잼이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들어 있으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카스타드의 생크림에 딸기를 더해 상큼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진한 치즈맛이 나는 케이크 속에 딸기맛 마시멜로와 함께 딸기 쿠키칩을 넣어 씹는 재미가 있다.

'명가 찰떡 파이 딸기&바나나'는 바나나맛의 쫀득한 떡과 상큼한 딸기크림의 조화를 잘 이룬 제품이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한 말랑하고 폭신한 아랫부분과 윗부분의 쫄깃한 젤리로 나눠져 있어 한 번에 두 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는 신제품 5종의 패키지도 분홍의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 등의 과일을 디자인에 반영해 봄의 정취와 함께 과일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제과는 몽쉘, 카스타드, 초코파이 등 인기제품에 계절에 맞는 과일 등 소재를 적용하는 시즌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2월에 출시된 '몽쉘 핫초코&시나몬'을 시작으로 여름 '멜론맛', 가을 '피넛맛', 겨울 '고구마맛', '군밤맛' 등 매 계절마다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71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