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2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미국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베린저, 오크 버번 배럴에 숙성한 와인 '베린저 브로스' 국내 선보여

송고시간 2019.03.21 18:2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143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베린저(Beringer)가 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숙성한 특별한 와인 '베린저 브로스(Beringer Bros.)'를 국내 출시했다.


베린저 브로스 카베르네 소비뇽

버번 배럴 에이지드 와인 베린저 브로스는 아메리칸 오크 버번 배럴에 60일 동안 숙성을 거쳐 특유의 풍부하면서도 부드럽고 대담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제품은 베린저 브로스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도네이로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린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리빙 와인 라벨(Living Wine Label)' 앱 한국어 버전도 함께 선보인다. 앱을 통해 베린저 브로스의 와인 라벨을 촬영하면 라벨 속 인물들이 실제처럼 움직이며 미국 나파 밸리에서 베린저 형제가 처음 와인 사업을 시작하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한다. 더불어 베린저 형제가 처음으로 시작하는 와인 사업의 기념 사진을 직접 앱 사용자가 촬영하고, 이 사진이 가상 현실 속 신문 기사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는 부분까지 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리빙 와인 라벨은 애플 앱 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체험할 수 있다.

베린저 브랜드를 소유한 글로벌 와인기업 트레져리 와인 이스테이트(Treasury Wine Estate)는 베린저는 나파 밸리를 처음으로 개척한 브랜드로, 이번 새롭게 출시된 와인과 리빙 와인 라벨 모두 이러한 브랜드의 개척 정신을 보여주는 특별한 시도이며 특히 버번 위스키 숙성을 거친 오크통에서 진행한 특별한 숙성과정으로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해, 와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21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