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정치

'기생충' 관람한 이해찬…"빈부격차 리얼하게 그려내" 호평

송고시간 2019.06.04 21:58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4일 서울 여의도의 한 극장에서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민주당 의원들과 단체 관람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IFC몰 CGV에서 한국영화 최초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관람을 앞두고 포스터를 보고 있다./홍정수 기자 jshong204@

이 대표는 영화를 본 뒤 "빈부격차가 큰 사회에서의 생활을 아주 리얼하게 잘 그려냈다"며 "그러면서도 박진감이 있고 재미도 있다"며 "영화로서 여러 가지 요소를 다 갖춘 것 같다. 재미있게 봤다"고 밝혔다.

이 대표를 비롯해 정세균·남인순·서영교·김태년·박주민·홍익표·이재정·백혜련 의원 등 민주당 의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생충' 단체 관람은 한국 영화 100주년과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최고상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정동영 대표, 유성엽 원내대표 등 민주평화당 지도부 역시 오는 5일 오후 명동의 한 극장에서 당직자, 출입기자단과 함께 '기생충'을 단체 관람할 예정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77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