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풀무원로하스, 안전한 뉴질랜드산 녹용의 영양 담은 녹용제품 '경녹원' 출시

송고시간 2019.05.21 16:2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풀무원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대표 오정우)는 풀무원로하스만의 특별한 원료 경녹고컴플렉스에 뉴질랜드산 녹용, 홍삼농축액 등 귀한 원료를 배합해 정성스럽게 달인 고농축 녹용 스틱 제품인 '경녹원'을 출시했다.


풀무원로하스의 경녹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경녹원에는 전통 소재에 풀무원의 과학을 더해 특화한 경녹고컴플렉스와 다양한 전통 원료가 함유됐다. 경녹고컴플렉스는 생지황과 아카시아 꿀, 백복령, 녹용의 4가지 원료를 72시간 동안 일정한 온도로 진하게 백자로 중탕하여 달여낸 원료로, 여기에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은 풀무원 홍삼과 가시오가피, 영지버섯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전통 원료를 배합했다.

경녹원에는 뉴질랜드산 우수한 품질의 녹용을 부분이 아닌 분골, 상대, 중대, 하대 등 전지 통째로 사용했으며, 제품에 들어간 녹용에는 사슴 뿔에 태그가 있어 이력 추적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배합한 모든 원료에 잔류농약 등을 포함한 약 400여종의 안전성 분석을 통과한 원료를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녹용 함량도 높다. 1포에 1냥(39g, 1개월 제품 기준)을 함유했다. 스틱형 파우치 포장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경녹원은 전국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풀무원로하스의 방문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877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