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5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 '백설' 정통성에 뉴트로 입히다

송고시간 2019.04.22 15:25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설탕을 포함해 밀가루, 참기름, 소금 등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설탕은 1950년대 초창기 제품의 눈꽃 모양 디자인을 포장지에 그대로 살렸으며, 밀가루도 초기 제품명인 미인의 디자인을 활용했다.


CJ제일제당 백설헤리티지 에디션

이번 한정판은 60년 이상 이어져온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대표 요리소재 브랜드로서 새로운 모습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옛 감성을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통해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한달 동안 CJ제일제당센터와 여의도 IFC에 위치한 올리브마켓에서 '백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는 백설과 함께 해온 우리의 즐거운 요리 일상을 콘셉트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델리 메뉴에서도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해 판매한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마그넷과 틴케이스 등의 백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생활용품 브랜드 GONGGI와 협업해 만든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 올리브마켓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올리브델리에서는 백설 제품을 활용해 만든 양철 도시락과 닭개장, 메밀막국수와 간장불고기, 전복 강된장과 고추장 불고기, 순두부찌개와 보쌈정식 등 다섯 가지 한식 반상 메뉴를 운영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16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