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계절밥상, 주꾸미&봄나물 등 입맛 돋는 봄 신메뉴 출시

송고시간 2020.04.07 22:3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계절밥상이 봄을 맞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주꾸미와 여러 가지 봄나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주꾸미&봄나물 등 입맛 돋는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

'주꾸미 미나리 철판구이'는 향긋한 미나리와 주꾸미를 고소한 들기름과 간장 양념에 볶아 달콤짭쪼름한 계절 별미다.

'주꾸미 미나리 연포탕'도은 푸짐한 주꾸미와 홍합에 싱싱한 미나리와 영양 좋은 쑥갓을 넣어 끓여 맑고 개운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불떡 주꾸미 볶음'은 통통한 주꾸미와 쫄깃한 조랭이떡을 매콤 달달한 소스에 볶았으며 파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주꾸미 오색 볶음밥'은 주꾸미와 달래, 김치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을 감칠맛 나게 볶은 별미 볶음밥이다.

또한 지난 설 선물세트로 출시돼 호응이 높았던 'LA양념갈비'를 계절 고깃간 코너에서 선보인다.

백 된장 소스의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쌈장 닭구이'도 평일 점심에 추가된다.

이외에도 봄나물로 즐겨 먹는 세발나물로 입맛을 돋우는 '세발나물전', 향긋한 곤드레와 감자가 조화로운 '곤드레 감자밥', 달큰한 맛의 속 배추로 만든 ‘속 배추 겉절이’와 곁들여 먹기 좋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51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