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하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고마운 마음 전해요"

송고시간 2019.05.08 14:2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식과 신선식품 등을 빠르게 선물 가능한 실속 있는 선물을 추천한다고 8일 밝혔다.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선물을 선택해 결제하는 즉시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전달된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다. 제품 카테고리도 부쩍 확대돼 기프티콘이나 뷰티 제품뿐 아니라 신선식품과 간편식 제품, 건강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왼쪽부터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 매운맛·순한맛, 하림 안동식 순살 찜닭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제품들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돼 있다.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들은 실속 있는 선물로 인기가 좋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와 하림 안동식 순살 찜닭 모두 300g 1팩 구매 시 추가로 1팩을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 중이며 각 제품을 3팩 구매할 경우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떡볶이 떡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의 홈파티 세트도 눈에 띈다. 파스타소스와 파스타 면, 수프, 드레싱 소스, 발사믹글레이즈까지 들어 있어 세트 하나로 근사한 서양식 풀코스를 차릴 수 있다. 파스타 소스에 따라 크림 라인, 로제 라인, 토마토 라인이 있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원래 가격에서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이나 화장품, 향수 등을 빠르고 실속 있게 선물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올리브영은 8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드림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912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