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 론칭

송고시간 2021.12.07 00:56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대부분의 메인 메뉴를 1만원 초반대로 구성해 맛과 가성비를 겸비했다.

포르투7의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만든 쫄깃한 피자 도우에 신선한 루꼴라와 고급햄을 푸짐하게 담은 '비스마르크 피자'와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매콤한 새우로 구성된 그릴 플레이트 '스테이크&슈림프'도 제공하며, 매장에서 직접 만든 '하우스 티라미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을 론칭했다

동원홈푸드는 포르투7 론칭을 기념해 19일까지 '포르투 2인 세트(베이컨 시저 샐러드, 에그 까르보나라 또는 아마트리치아나, 스테이크&슈림프, 음료 2잔)'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뱃지와 스티커 등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305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