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동물보호단체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 '#NameMe, #나의 이름은 누리개' 캠페인 진행

송고시간 2019.07.22 13:2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동물보호단체인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Humane Society International: HSI)이 일년 중 가장 많은 개들이 희생되는 삼복 기간에 '식용견'의 새로운 이름 '누리개'를 알리는 '#NameMe, #나의 이름은 누리개'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물보호단체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이 #NameMe, #나의 이름은 누리개 캠페인을 진행한다

6월 약 2주간에 걸쳐 진행한 대국민 온라인 투표 캠페인 '#NameMe, #이름을 지어 주세요'를 통해 뽑힌 식용견의 새 이름 '누리개'는 '세상'을 뜻하는 순우리말 '누리'에서 의미를 따와, 열악한 환경에서 벗어나 새 세상을 누리라는 희망과 염원을 담았다.

식용견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실태를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는 온라인 인플루언서와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동참해 SNS 상에서 릴레이를 진행한다.

식용견의 새로운 이름 '누리개'를 손글씨로 쓰고, 이를 #나의 이름은 누리개 등의 해시태그와 게재한 후 함께 알릴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새 이름을 알리는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NameMe, #나의 이름은 누리개' 캠페인은 현재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며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71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