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8.11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국내 최대 고양이 박람회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christmas', 12월 SETEC에서 개최

송고시간 2019.12.10 17:3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국내 최초, 최대 고양이 전문 박람회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국내 대표 고양이 박람회답게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우수한 고양이 식품 및 용품, 가구 업체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한다.
 

제12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공식 포스터

이번 행사는 <2019 궁디팡팡 캣페스타 Christmas>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포토존' 운영과 참가사별 '궁팡 특별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장 내에는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기획 전시도 마련됐다.

'니들펫, 마리캣, 시바스대갈' 작가가 참여하는 '아름다운 한국 토종 고양이전', 아기와 고양이가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궁디팡팡 육아육묘전'도 전시될 예정이다.

부대행사인 '고양이학원 세미나반'에서는 슬기로운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행동학 지침(김명철 수의사), 고양이 만성신장병의 올바른 진단 및 관리(이진수 수의사),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정설령 수의사), 개와는 다른 고양이의 치과 질환(최이돈 수의사) 등 분야별 전문 수의사가 진행하는 의료 세미나가 준비되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티켓 판매 수익은 길고양이 복지를 위해 전액 기부된다.
 
더불어 이번 회차에도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홍보 캠페인 '해피컷팅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해피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행사장 내에 비치된 기부함에 넣으면 '마도로스펫'과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각각 100원씩, 티켓 한 장당 200원을 기부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58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