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확 바뀐다

송고시간 2019.10.01 18:1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확 바뀐다.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제품 외 본죽, 종가집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며 여기에 저녁배송을 실시하는 등 하이프레시의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기존 온라인몰을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포스터

먼저 한국야쿠르트는 제품군 확대를 통해 1인용 밀키트부터 이유식 등 기존 대비 70여종의 품목을 추가해 총 212종과 본죽, 종가집, 농협안심한돈, 팜투베이비 등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와 손잡고 인기제품 50여종도 선보인다.

제품은 정육과 고추장, 쌈야채 등 식자재부터 이유식, 죽까지 고객 생활과 편의에 맞춰 다양화했으며 한국야쿠르트의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인기제품 10종도 1인용 밀키트 제품으로 출시하며 신선간편식 사업도 강화했으며 식품 외 메디힐 마스크팩 등 화장품 4종도 추가했다.

정기배송 서비스도 진화한다. 고객은 한국야쿠르트만의 유통 채널인 1만1000여명의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단 한 번의 모바일 주문만으로도 신선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고 고객 편의와 일정에 따라 제품 배송지나 수령일자도 수시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금액과 상관없이 상품별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 일부 지역에 한정하여 저녁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 고(GO)'도 시작한다. 저녁시간인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한다.

모바일 앱 사용도 한결 편리해진다. 쉬운 카테고리 구성과 이미지, 영상을 활용한 서비스 정보 전달 등 직관성을 극대화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야쿠르트는 하이프레시의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와 제품 다양화를 통해 '신선 생활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32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