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19.09.24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계절밥상, 우삼겹·낙지 4종 등 가을 별미 출시

송고시간 2019.09.10 17:1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계절밥상이 선선한 가을을 맞아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계절밥상의 가을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가을 풍미, 라이브 우삼겹 그리고 물오른 낙지'로 철판에 굽는 라이브 코너를 강화하고 맛과 영양이 오른 가을 먹거리인 낙지, 무화과 등을 활용한 요리 10여종을 출시했다.

철판에 구워 내는 라이브 코너에서는 소고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위인 우삼겹을 선보이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한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우삼겹·낙지 4종 등 가을 별미를 출시한다

가을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낙지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무교동식 매콤낙지는 매콤하게 볶은 낙지와 케첩에 찍어 먹는 소시지, 베이컨을 함께 제공하는 이색 메뉴다. △낙지 물회는 탱글탱글한 낙지에 매콤육수, 간장육수 두 가지와 다양한 채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밥과 곁들여 먹으면 일품인 낙지장과 젓갈도 있다. △간장 낙지장(평일저녁/주말 제공)은 쫄깃쫄깃한 낙지를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했다. △낙지 비빔젓갈은 매콤한 양념의 낙지젓갈에 갖은 채소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돼지호박 사과 샐러드는 아삭한 충주사과와 돼지호박을, 군고구마 씨앗 버무리는 달콤한 군고구마와 계핏가루를 활용했다. 무화과 케이크는 전라남도에서 수확한 제철 무화과를 그대로 올린 레드벨벳 케이크다. 이외 흑당 크림케이크도 출시했다.

또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한해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까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결제 금액 10만원 한도 내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8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