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19.09.24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빕스, '연어 특별展' 열고 프리미엄 연어 진수 선보인다

송고시간 2019.09.05 18:3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빕스는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훈제 연어부터 통구이, 샐러드 등 다채롭고 색다른 연어 메뉴를 6일 전국 매장(아주대점 제외)에 출시한다. 더불어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산지 제철 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로 특별함을 더한다.


CJ푸드빌 연어 특별展을 테마로 한 가을 메뉴를 출시했다

대표 메뉴는 '퀴노아 연어 통구이'로 통으로 구워 본연의 맛을 살린 연어구이에 고소한 퀴노아로 식감을 더했다. '연어 무화과 카프레제'는 가을을 담은 무화과에 훈제 연어, 리코타 치즈가 부드러운 하모니를 이룬다. '연어 오픈 샌드위치'는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를 브리오슈 빵에 듬뿍 올렸다. '연어 아보카도 라이스 샌드'는 슈퍼 푸드로 인기 높은 연어와 아보카도가 만나 완벽한 풍미와 식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연어 프리타타', '오리엔탈 연어 세비체', '마라 연어', '무화과 머시룸 타르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먼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연어 특별전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디너·주말 샐러드바를 2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일부 특화매장 가격 상이)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BC 카드로 결제 시 25% 할인 및 '연어토끼'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 '캐릭터 젤 펜'을 선착순 증정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76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