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19.12.1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NHN여행박사, 노팁·노옵션·노쇼핑 '3無 터키일주 9일' 상품 출시

송고시간 2019.08.02 17:2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현지 추가 비용이 필요 없는 '3무(無) 터키일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옵션과 쇼핑 등 고객에게 부담을 주는 요소를 없애고, 더욱 깊이 있는 터키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총 7박 9일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직항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한다. 국내선 2회 탑승으로 육로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은 물론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보다 여유 있고 쾌적한 일정을 제공한다.


터키 이스탄불 블루 모스크

특히 유럽과 아시아 대륙에 걸쳐 있는 이스탄불은 동서양 문명의 교차로답게 이색적인 볼거리가 많다. 비잔틴 예술의 정점으로 불리는 '성 소피아 성당', 푸른빛 타일이 아름다운 블루 모스크 '술탄 아흐메드 자미' 등 역사적인 유적이 가득하다. 이스탄불 3박 숙박으로 구성된 3무(無) 터키일주 상품은 세계에서 제일 큰 실내 시장인 그랜드 바자르부터 유럽과 아시아를 가르는 보스포루스 해협까지 이스탄불 핵심 관광지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상품의 묘미는 터키의 문화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투어다. 카파도키아에서는 하룻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동굴호텔 숙박과 벨리댄스 배우기, 카파도키아의 독특한 지형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으흘라라 계곡 트레킹을 진행한다. 푸른 온천수와 하얀 석회층으로 독특한 풍광을 만들어내는 파묵칼레에서는 족욕체험을 하며 잠시나마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도자기 만들기 체험은 나만의 여행 기념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32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