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입맛 깨워줄 신메뉴 출시

송고시간 2019.07.10 19:2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

계절밥상의 여름 신메뉴 테마는 '여름 입맛 깨우는 지금, 절정의 맛'으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는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별미들과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고기 요리 등 10여 종을 출시했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여름 입맛 깨워줄 신메뉴를 출시했다

'즉석 오리로스구이'는 훈제 오리고기를 철판에서 바로 구워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밀전병과 함께 준비한 채소와 소스 등을 곁들이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직화 돼지갈비구이'는 연한 돼지갈비를 달콤 짭조름한 비법양념에 재우고 은은한 불맛까지 더했다.

'맑은 갈비탕'은 깔끔하면서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으로 이열치열 여름 보양으로 제격으로 바로면방 코너에서 면과 토핑을 고르면 취향에 맞게 갈비탕 국시로 즐길 수 있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냉면은 살얼음을 동동 띄운 육수가 입맛을 돋우는 '물냉면'과 가늘고 탱글탱글한 면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로운 '비빔냉면' 두 가지다.

제철 가지를 넣어 지은 '여름 가지밥'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올방개묵과 채소, 나물을 더해 비벼 먹는 '올방개묵 비빔밥'도 새로 나왔다.

계절밥상의 시그니처 메뉴인 '여름 옥수수죽'도 돌아왔다.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이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참외의 아삭함과 삶은 닭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참외쌈 초계무침'과 바삭한 계절 전 '오징어 부추전'도 즐길 수 있다.

여름 제철 수박과 오미자 수박청을 얹어먹는 '오미자 수박 빙수', 수박씨처럼 씹히는 초콜릿을 넣은 '초코 콕콕 수박아이스크림'은 입가심으로 제격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4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