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2.06.30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출시

송고시간 2022.05.26 18:5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를 식혀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파르페 2종은 추억의 파르페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해 특별한 맛과 개성 있는 비주얼로 완성한 디저트 음료다.

무더위 속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시원하고 달콤한 맛은 물론, 음료와 아이스크림 사이를 가득 채운 다양한 토핑으로 보는 재미와 식감까지 더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을 출시한다

'초콜릿 파르페'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플레이버인 초콜릿을 투썸만의 개성을 더해 세련되게 풀어냈다.

초콜릿 생크림과 우유를 아낌없이 담아 만든 달콤쌉싸름한 초콜릿 무스와 아이스크림 사이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오레오 토핑을 듬뿍 넣어 입 안 가득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로얄 밀크티 파르페'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음료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파르페로 구현해 진한 밀크티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음료로 은은한 홍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티 크림으로 만든 로얄 밀크티 무스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롤 쿠키에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재밌는 식감도 느낄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992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