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1.10.24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힐튼, 더욱 편리한 여행 계획 돕는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 출시

송고시간 2021.06.17 18:06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힐튼이 전 세계 주요 호텔 중 최초로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를 출시, 단체 여행 고객이 2개 이상의 연결된 객실을 즉시 확인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심층 조사 결과에 따라 더욱 자유로운 투숙공간 및 이용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혁신적인 예약 솔루션으로 현재 전 세계 힐튼에서 순차적으로 도입 중에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Hilton.com) 또는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해 18개 힐튼 산하 브랜드 중 어디든지 커넥팅룸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튼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아시아 전역에 있는 힐튼 호텔의 커넥팅룸을 객실 수와 목적지 및 날짜를 입력해 호텔 선택하는 1단계에서 객실 타입 선택 시 커넥팅룸 체크박스 표시의 2단계 후 커넥팅 룸 요금 확인 및 선택, 즉시 예약 후 확정 등의 3단계의 절차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힐튼이 전 세계 주요 호텔 중 최초로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를 출시, 단체 여행 고객이 2개 이상의 연결된 객실을 즉시 확인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힐튼 사전 예약 커넥팅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Hilton.com/ConnectingRoo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43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