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는 공식 모델인 홍진영과 함께 '갓프레시'라는 슬로건 네이밍을 내걸고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의 공식모델 홍진영이 갓프레시를 홍보하고 있다
GS프레시의 새로운 슬로건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배송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GS프레시는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갓프레시' 광고 영상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SNS 채널에서 GS프레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동영상에 '갓'이 몇 번 나오는지 숫자를 맞춰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LG U+와 손잡고 '유플러스 데이'를 21일까지 진행하며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인당 1회 한정, 일부 배송점 제외)을 제공한다.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