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하림, 방학 맞이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송고시간 2020.08.18 22:0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하림이 방학을 맞아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끼니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로 이열치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간편 닭요리를 만들 수 있다.

순살닭갈비 2종은 육질이 부드러운 고품질의 신선한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더한 양념육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5~7분간 골고루 익혀 주기만 하면 되며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해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다.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일품요리로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갈릭, 청양맛' 3종을 활용하면 좋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4~5cm 정도 한입 크기로 잘라 가볍게 밑간한 제품으로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의 경우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국내산 마늘로 풍미를 더한 갈릭 맛과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해 맛있게 매운 청양고추 맛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양파, 당근, 버섯 등과 함께 볶아준 다음 밥 위에 얹어 덮밥으로 먹으면 손쉽게 일품요리가 완성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17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