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오뚜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기는 파스타 한 그릇 '파스타 인' 출시

송고시간 2020.09.28 18:05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맛의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의 대표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뜨거운 물만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버섯건조분말, 양송이분, 표고버섯엑기스분말이 들어있어 깊은 버섯의 향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나 별도 조리 필요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조리가 가능해 캠핑, 등산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오뚜기 파스타인 2종

파스타 인은 기존 파스타 라면이 아닌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로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을 자랑하는 리얼 파스타 제품으로, 면은 나선형 파스타의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해 소스는 많이 묻어나고 더욱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을 살렸다.

듀럼 밀 세몰리나 프리미엄 파스타를 사용해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 만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32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