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폰타나,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보여

송고시간 2020.09.09 21:3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는 지중해 햇살을 가득 머금고 자란 고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프렌치 포도씨유로 구성된 제품으로 폰타나 오일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착유한 뒤 병에 담아 직수입해 유럽 본고장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있다.

폰타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는 스페인에서 재배되는 올리브 중 최상급 품종으로 꼽히는 아르베끼나·피꾸알·오히블랑카를 우리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긋한 과일의 향을 살렸다.

폰타나 프렌치 포도씨유는 엄선된 포도씨만을 사용하는 프랑스 140년 전통의 브로슈낭사 직수입 제품으로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산소 접촉을 차단하고 근사한 느낌을 주는 유리병을 사용해 명절뿐만 아니라 집들이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다.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 세트

'폰타나 이탈리안 퀴진 세트'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근사한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깊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폰타나 그릴드 머쉬룸 크림 컵수프'와 '스위트콘 컵수프', 샐러드나 튀김 요리에 곁들일 수 있는 '스페인 레몬알리올리 드레싱',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에서 주로 재배되며 포화지방산이 가장 적은 오히블랑카 품종만을 압착해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오히블랑카', 이탈리아 모데나 정통의 '발사믹 글레이즈'를 비롯해 프랑스식 '클래식 프렌치 스테이크 소스', 크림 파스타 소스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 소스, 토마토의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나폴리식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파 소스', 100% 이탈리아 직수입 제품인 '이탈리아 캄파니아 스파게티' 파스타 면으로 구성됐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파스타 소스, 오일, 드레싱, 수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37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