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 출시

송고시간 2021.02.16 19:28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큼직한 고기와 진한 불맛에 영양까지 더해 게임을 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 용기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GAMER’Z CUP)'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로 가정 내 게임·미디어·엔터테인먼트 이용률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 면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오뚜기의 신규 브랜드로, 용기 면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에 맛과 영양을 보강한 라면으로 개발했으며 배달 앱 내 인기 카테고리인 중식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해 '고기 짬뽕' 맛으로 출시했다.


오뚜기가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 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목이버섯 건더기 등 원물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야채 육수로 얼큰하고 진한 맛의 고기 짬뽕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사골·닭·돈 골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깊고 진한 고기 짬뽕 육수 베이스를 개발해 얼큰하게 매운맛에 채소를 센 불에 볶아낸 자연스러운 불맛이 살아있다.

게임·미디어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영양 보강을 위한 오메가3 지방산·결명자 분말·칼슘·비타민D·강황 등의 9가지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845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