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윙코푸드, 엘더베리 전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튼튼 젤리 출시

송고시간 2020.01.07 16:25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윙코푸드는 엘더베리가 함유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를 출시했다.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인 아연, 나이아신, 비타민B1, 비타민B6 등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아미노산 혼합물, 야채혼합 농축액, 베리 농축액, 7종 혼합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은 물론 장 건강까지도 균형 있게 맞춘 제품이다.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를 매일 섭취시 하루 2g 이상의 블랙엘더베리를 꾸준히 섭취 할 수 있다.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는 기존 엘더베리 제품들에서 볼 수 있는 액상 타입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아이들이 쉽게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으로 출시해 보관 및 섭취가 보다 용이 하다는 것이 특장점이 있으며 설탕 및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들에게 더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

엘더베리(Elderberries)는 면역력이 강조되는 환절기에 주목할 만한 과일로 자줏빛 검은색을 띠고 있는 열매이다. 블랙 엘더라고도 부르며 국내에서는 낯선 이름이지만 미국 등 해외에서는 이미 각광을 받고 있는 식품으로 독감 바이러스에 대해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나타낸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다.

이처럼 엘더베리가 주목받는 것은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높아진 엘더베리 식품의 영양소 때문으로 비타민 A, B, C는 물론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 되어 있다.

항산화, 항바이러스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기 때문에 엘더베리는 면역기능 증진과 감기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유럽에서는 감기치료제로 사용될 정도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403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