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하림, 크리스마스·연말 위한 이색 닭고기 제품 추천

송고시간 2019.12.24 20:16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해 줄 닭고기 제품을 제안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하림 '옛날통닭'과 '옛날통닭 통다리'를 추천한다.


하림 옛날통닭, 옛날통닭 통다리, 궁중식찜닭, 춘천식닭갈비

'옛날통닭'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닭고기를 이용한 하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연실록을 원료로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담백하며 특히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으며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 채소구이와 함께 플레이팅 하면 홈파티 메뉴로 손색이 없다.

'옛날통닭 통다리'는 두툼하면서도 쫄깃한 통 닭 다리 1조각이 들어 있어 양념 소스와 곁들이면 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70℃에서 약 10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10~15분 더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약 5~8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활용하기 좋다.

집에서 인기 외식 메뉴로 푸짐하게 한껏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를 추천한다.

궁중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간장소스에 당면, 감자, 양파, 당근, 대파까지 필요한 분량이 손질되어 있어 간단하게 썰고 볶기만 하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되며 춘천식 닭갈비는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 당근, 대파를 함께 담았으며 볶음밥용 소스까지 들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09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