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5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GS리테일, 연말 맞아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와 손잡고 프리미엄 청정수산물 출시

송고시간 2019.12.19 18:4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GS리테일이 연말을 맞아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British Columbia주, 이하 BC주) 농축수산식품성과 손을 잡고 캐나다 프리미엄 청정 수산물을 준비했다.


GS리테일이 연말을 맞아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와 손잡고 프리미엄 청정수산물을 출시했다

상품은 연어, 연어알, 성게알페이스트 등 7가지 상품이다.

캐나다산 홍연어는 100% 자연산으로 어획량이 적고 귀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GS리테일에서는 독특한 캐나다 전통 인디언 훈연방식으로 만든 홍연어포 및 슬라이스 된 홍연어회, 훈제연어, 홍연어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연어알/성게알페이스트는 양식에 쓰이는 고급 식재료로 신선한 상품은 보관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 상품이었지만 간장에 절이거나(연어알) Salsa형태(성게알페이스트)의 제품으로 상품을 만들어 보관이 용이해져 가정에서 초밥이나 샐러드, 스파게티 등을 조리 할 때 좀더 맛을 업그레이드하기에 좋은 상품이다.

특이한 상품으로 설탕발린연어가 있다. 캐나다 서부해안의 특산품으로 신선한 연어에서 살을 분리한 후 흑설탕, 메이플/자작나무 시럽에 재워서 숙성한 후에 긴 시간 훈제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상품으로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채소위에 올려 먹거나 스파게티, 샐러드의 부재료로 어울리는 연어 가공품 상품이다.

한편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는 연말 모임을 위해 24일까지 'GS큰장날 즐거운 홈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 행사를 위해 항공직송을 통해 다양한 수입 과일 상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체리'는 칠레에서 항공직송으로 상품을 가져오며 포장패키지에 뉴트로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입혀 한껏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29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