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가 바이트서 무제한 맥주 파격 프로모션 실시

송고시간 2019.05.22 16:3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실시한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무제한 생맥주와 풍미 가득한 스낵 1종을 120분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강원 청정 지역이자 동해 관광의 중심인 속초·고성의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Moonbear Brewing)'의 생맥주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

국내 TOP3 규모의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은 최상의 퀄리티 유지를 위한 최첨단 설비 시스템과 국내 최고 수준의 산소제거 공법을 갖추고 태백산맥 지하 200미터 화강암반수와 풍부하고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다. 문베어 브루잉이라는 이름은 강원도의 마스코트이자 백두대간을 대표하는 토종 반달가슴곰(Moon Bear)을 모티브로 했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서는 문베어 브루잉이 한반도 명산을 테마로 해 각 명산의 이미지를 제품마다 독특한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금강산·한라산·백두산' 생맥주를 제공한다.

금강산은 골든에일 스타일의 맥주로 가볍고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인 필스너 라거와 은은한 홉향의 페일에일의 특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며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깔끔한 피니쉬로 라거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맥주이다.

한라산은 윗비어 스타일의 맥주로 다채로운 과일향과 산뜻한 산미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밀맥주이다.

백두산은 아이피에이(IPA) 스타일의 맥주로 강렬하지만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에서 오는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피에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적화된 맥주이다.

한편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서는 금강산·한라산·백두산 프리미엄 생맥주 외에도 카스·아사히·스텔라 아르투아까지 총 6종의 생맥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치튀김·감자튀김·그릭 샐러드(택1)의 풍미 가득한 스낵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기준 4만원이다.

메가 바이트의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72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