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CJ푸드빌 뚜레쥬르, 2월부터 요기요 이어 배달의민족 입점… '빵 배달 서비스 확대'

송고시간 2020.02.06 14:30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뚜레쥬르가 최근 배달 서비스 수요가 크게 늘면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2월부터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서비스 확대에 나서 전국 530여개 매장이 13일까지 순차적으로 배달의민족 앱에 입점하고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배달의민족에 입점한다

뚜레쥬르는 2019년 9월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빵을 즐길 수 있는 장점 덕에 현재 배달 서비스 매출은 출시 초기보다 60% 이상 늘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특히 수요가 많아 평일 대비 약 20% 이상 매출이 높다.

전체 주문의 70% 이상은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기는 식사빵이 차지한다. 점심 시간대는 샌드위치, 샐러드, 식사빵 등을 커피나 음료와 함께 주문하는 고객이 많으며 오후 시간대는 디저트, 저녁 시간대는 식빵 등 다음날 아침 식사 대용 제품 구매율이 높다.

제품별로는 뚜레쥬르의 스테디 셀러인 '추억의 사라다 고로케'와 SNS에서 인싸 디저트로 인기몰이중인 '리얼브라우니'는 월별 판매순위 1~2위를 다투고 있다. 최근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 방앗간'과 '치즈 브라우니'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배달 전용으로 다양한 인기 제품을 랜덤으로 구성한 '빵긋 랜덤박스'와 달콤한 조각 케이크와 빵을 함께 즐기는 '소확행 박스', 샌드위치와 빵을 랜덤으로 구성하는 '델리박스'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132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