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산업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1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개최

송고시간 2019.05.15 18:1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이 브랜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해,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Office Attack) 이벤트를 개최한다.

풀무원다논의 위솔루션은 위와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성분으로, 위는 물론 장까지 간편하게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멀티솔루션 발효유로,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세밀한 시장 조사를 거쳐 2년간 개발 끝에 선보였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 웹자보

위솔루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를 사로잡은 비결은 남성들에게만 위 발효유가 필요하다는 기존 편견을 깨고 제품 선호 타깃을 위 건강 관리 니즈가 증가하는 여성들까지 확대했기 때문이다.

위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인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의 자연유래 추출물을 사용한 위솔루션은 헬리코박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물론,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총 6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발효유의 본질적인 효과에 집중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일환으로 위솔루션이 필요해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15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며, 스트레스, 과로로 취약해진 위 건강이 우려되어 위솔루션이 필요한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위솔루션이 필요한 간단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솔루션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88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