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

송고시간 2020.02.10 22:0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투썸플레이스가 소중한 이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밸런타인 시즌 한정 케이크와 생딸기가 가득한 신제품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로 10일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투썸이 최근에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부터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은 △ 스트로베리 라떼+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등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2종, △디저트 케이크+아메리카노(R) 등 음료 및 디저트 세트 메뉴 4종, 루비 초콜릿 무스 등 홀케이크 4종 총 10종이다.

이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 및 다가올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로맨틱한 비주얼의 모바일 기프트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오더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라떼'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11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