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이피아, 반려동물 냄새 원인 제거 탈취제 선보여

송고시간 2020.02.10 21:40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이피아는 복합효소와 환경 촉매를 기술을 이용해 산업용 및 생활환경 개선 제품을 만드는 회사로서 현재 급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에 부응하여 펫용 탈취제와 살균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피아 '펫닥터' 제품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면서 반려동물과 사람에 대한 위생과 청결에 대해서 많이 신경을 쓰게 된다. 이럴 때 사용하는 탈취제와 살균제의 경우 인체나 반려동물에 자극적이지 않고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호하게 된다.

통상의 탈취제는 배변 냄새 등의 불쾌한 냄새가 나게 되면 좋은 향기를 뿌려서 기존의 냄새를 덮어두는 기능이지만, 펫닥터 탈취제는 효모발효를 이용한 다양한 복합효소를 이용해 악취가 나는 냄새 원인균을 천천히 지속해서 분해하여 냄새의 근원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이산화티탄이라는 환경 촉매를 이용하여 강력한 산화력을 발휘하여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칸디다균 등 유해세균을 99.9% 살균한다.

대부분의 살균제는 액체이지만 펫닥터 살균제는 신개념 파우더 형태로 돼있어서 무게가 가볍고 휴대가 편리하며 사용시에는 물을 부어서 잘 흔들어 준 후 사용대상에 뿌려서 사용하면 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29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