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신메뉴 출시

송고시간 2020.02.07 16:2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이고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콘셉트는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로 포르마지오(formaggio)는 이탈리아어로 치즈를 뜻한다.

'크런치 포르마지오'는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검정 도우에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네 가지 치즈를 토핑으로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 칩을 올려 완성한 피자로 다채로운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트리플 치즈 미트 파스타'는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다진 소고기에 그라나파다노, 페코리노, 고르곤졸라 치즈를 더했다. 더욱 풍부한 치즈를 활용해 더플레이스 식으로 재해석한 화이트 라구 파스타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와 어울리는 와인 2종도 추가로 출시한다.

'산타헬레나 소비뇽 블랑'은 자몽, 파인애플, 망고의 열대 과일 향이 향긋하게 감돌며 부드러운 허브 향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며, '산타헬레나 까베르네 소비뇽'은 베리, 체리, 카시스 등 산뜻하고 진한 베리 풍미와 바닐라 및 초콜릿 향의 탄닌감을 가진 레드와인이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의 선구자인 '아킬레 카스틸리오니'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델리지오소 신메뉴 주문 시 4월 26일까지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아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아킬레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입장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며, 또 신메뉴 식사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카스틸리오니X더플레이스 컬래버레이션 기념 '레터링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41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