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7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샘표, '버터장조림'·'불닭볶음' 반찬 통조림 2종 출시

송고시간 2019.12.03 18:30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샘표는 따뜻한 밥에 얹어 먹으면 일품요리가 되고 주먹밥이나 샌드위치, 쌈밥으로 활용해도 좋은 '버터장조림'과 '불닭볶음'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선한 원재료를 맛있게 요리해 안전하게 밀봉한 통조림 제품이라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여행이나 캠핑, 등산 등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샘표가 반찬 통조림 2종을 출시했다

버터장조림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버터를 곁들여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청양고추로 뒷맛을 깔끔하게 잡았으며 따끈한 밥에 올려 비벼 먹어도 되고 주먹밥이나 샌드위치 속재료로 활용해도 좋아 아이들을 위한 밥반찬으로 손색없으며 간단지만 든든하게 한끼 챙기고 싶은 자취생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샘표 불닭볶음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조화롭게 양념한 다음 태국 고추로 화끈한 맛을 더해 밥에 얹으면 불닭볶음덮밥이 되고 김밥이나 쌈밥으로 즐겨도 잘 어울려 매운맛이 당길 때 간단하게 챙겨 먹기 좋으며 술안주로도 활용 가능하다.

샘표는 반찬 통조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밥만 있어도 괜찮아, 불닭볶음 X 버터장조림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끼라도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집밥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샘표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각 30명씩 총 6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8일에 개별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불닭볶음 3캔, 버터장조림 3캔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체험단 신청은 샘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66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