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6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GS리테일,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 '세포깡' 실제 구현해 출시

송고시간 2019.08.01 13:4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GS리테일은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을 1일 출시했다.

세포깡은 네이버웹툰인 유미의세포들에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 중 식욕을 담당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는 출출세포가 즐겨 먹는 간식으로 GS리테일이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상상 속 과자를 실제로 구현해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세포깡은 '유어스출출세포깡매콤달콤(이하 세포깡매콤달콤)'과 '유어스출출세포깡간장마요(이하 세포깡간장마요)' 2종이다.


GS리테일이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 세포깡을 실제 구현해 출시했다

GS리테일은 유어스출출세포깡 2종에 새우 분말을 주 재료로 만든 스낵을 사용했다. 2종 중 △세포깡매콤달콤에는 매운맛과 달콤한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떡볶이소스맛 시즈닝(양념)을 사용해 가장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고 △세포깡간장마요에는 마성의 조합으로 꼽히는 단짠(달콤,짭짤)을 간장마요맛으로 입혀 출시했다.

GS리테일과 네이버웹툰은 유어스출출세포깡 출시 기념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가 직접 그린 유미의세포들 삽화가 시리즈로 GS리테일과 네이버웹툰은 주기적으로 유어스출출세포깡에 실리는 삽화를 새로운 내용으로 변경해 웹툰 독자 및 유어스출출세포깡을 즐기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유미의세포들(수퍼브) 모바일 게임과 연계해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유어스출출세포깡을 RMHC나눔상품으로 추가 선정했으며 매출액의 1%를 RMHC하우스건립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21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