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투썸플레이스, '커피가 가장 소중한 시간' 모닝 신메뉴 출시

송고시간 2020.03.16 18:4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투썸플레이스가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모닝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닝 신제품은 '커피가 가장 소중한 시간, 투썸 모닝과 함께 하는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더욱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아침 식사다.

달콤한 '누텔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 부드럽고 고소해 아침 식사로 선호도가 높은 '계란'을 활용한 브리오슈와, 토스트 등 커피와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투썸은 행복한 아침을 만드는 파트너로, 누텔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가 가장 소중한 시간’ 모닝 신메뉴를 출시한다

투썸은 '베이글 with 누텔라' 모닝 메뉴 2종을 통해, 이탈리아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누텔라 미니팩'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호두 베이글 with 누텔라는 함께 제공되는 누텔라 스프레드를 얹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이며 플레인 베이글 with 누텔라는 구수한 곡물 향이 나는 사워도우 베이글로, 누텔라와 함께 담백하고 달콤한 조화를 이룬다.

에그 베이컨 브리오슈는 두툼하고 촉촉한 계란 오믈렛과 베이컨, 치즈가 브리오슈 빵과 어우러진 샌드위치로 담백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토마토 머쉬룸 피자 토스트는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빵 두 장 사이에 볶은 버섯과 토마토소스를 넣고, 그 위에 얇게 슬라이스 한 토마토와 쫄깃하고 짭쪼름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렸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모닝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4시부터 5월 31일까지 모바일 투썸 5+1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바일 투썸을 다운로드하고, 행사 기간 내 투썸 모닝 세트 구매 시 제공하는 스탬프 5개를 모은 고객에게 모닝 세트 무료 교환 쿠폰 1장을 증정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432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