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제일제면소, 2020년 새해 신메뉴 출시

송고시간 2020.01.21 21:5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2020년 새해를 맞아 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왕만두와 복어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2020년 새해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골 왕만두 칼국수'는 깊고 고소한 풍미의 한우 사골 육수에 쫄깃한 특제 칼국수 면과 큼지막한 왕만두를 더했으며 고명으로는 지단, 대파, 소고기 등을 올려 색감을 살렸다.

'새해 복튀김'은 손질한 복어 순살을 바삭하게 튀긴 복어튀김으로 요리 메뉴(큰사이즈)로 주문 시 같이 제공하는 상추에 참나물무침을 넣어 복주머니를 만들 듯이 싸 먹으면 된다. 별도로 주문 가능하며 차림상(세트) 주문 시에는 국수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제공한다.

'감자탕 칼국수는 2월 말까지 판매를 연장한다.

신메뉴 출시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별미요리와 주류를 가볍게 한잔 즐길 수 있는 '별미주가' 매장인 여의도IFC점, 서울스퀘어점, 서울역사점에서는 새로운 별미요리를 출시한다.

'바삭 김치전'은 묵은지를 노릇하게 부치고 소고기와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올려 한식을 재해석했다.

'삼겹 보쌈'은 촉촉하게 삶은 돼지고기를 새우젓을 넣은 들깨소스와 함께 묵은지에 싸 먹는 요리다.

'까망베르 치즈 튀김'은 풍미 좋은 까망베르 치즈를 통째로 튀겨 달콤한 블루베리와 곁들인 한입 안주 스타일 요리다.

별미주가 매장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모든 주류 주문 시 수제 김부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953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