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5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글로벌심층수 '딥스골드', 광저우 국제 워터 품평회 '은상' 수상

송고시간 2019.07.22 12:58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대한제분그룹 계열사인 ㈜글로벌심층수(대표이사 도석안)는 자사 제품 '딥스골드'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International Water Tasting Competition China-Guangzhou(광저우 국제 워터 품평회)'에서 비탄산 생수(Natural Still Water)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광저우 대회 인증서

해당 대회는 전세계 13만명 이상이 찾는 '광저우 국제 식품 박람회'와 연계된 행사로 프리미엄급 하이엔드 워터를 대상으로 하는 품평회다.

워터소믈리에 분야의 선구자이자 파인워터스 협회장인 마이클마샤 박사(Dr. Michael Mascha)를 주축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워터소믈리에 김하늘씨를 포함한 세계 정상급 워터소믈리에 5명이 심사위원으로 참가, 전세계 100여 종의 프리미엄 워터를 대상으로 '시각', '후각', '미각'에 걸친 평가 기준으로 심사했다.

딥스골드는 노르웨이의 스발바르디(Svalbardi)나 이탈리아의 루리시아(Lurisia)와 같은 유럽의 명품 브랜드 워터들과 더불어 은상을 수상한 가운데, 딥스골드가 은상 수상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글로벌심층수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에선 29일까지, 마켓컬리에선 26일까지 '딥스골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83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