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폰타나, '치킨 차우더·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 2종 출시

송고시간 2021.03.25 19:0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폰타나가 '치킨 차우더 수프'와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 등 수프 2종을 선보였다.

폰타나가 새로 출시한 '치킨 차우더 수프'와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는 닭고기와 소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진한 감칠맛과 든든한 포만감으로 식사 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치킨 차우더 수프'는 닭고기와 당근, 셀러리 등 각종 야채를 넉넉히 넣어 끓이는 이탈리아 전통 수프 조리법으로 만들어 건더기가 풍부하고 고소하다.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는 소고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식 수프로 잘게 다진 소고기와 감자가 크림과 어우러져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폰타나 수프 신제품 2종

지난해 가을 유럽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수프 4종을 출시하며 수프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폰타나는 이번 신제품으로 정통 서양식 비프, 치킨 수프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수프 라인업을 강화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워도 유럽 홈메이드 수프 맛을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수프는 출시 첫해부터 기존 액상 수프 시장 규모를 넘어서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폰타나 수프는 유럽 각 지역을 대표하는 원재료와 조리법으로 유럽 스타일의 깊고 풍부한 맛을 담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물 없이 버터와 밀가루만 볶는 정통 루 방식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파우치째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84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