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하림, '미닝아웃족' 위한 동물복지 닭고기 제품 추천

송고시간 2020.12.28 21:1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코로나19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신념과 윤리적 가치에 맞게 소비하는 '미닝아웃족'에 동물의 습성 그대로 자유롭게 키워 더 건강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 제품을 추천했다.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3종,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스테이크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슴살을 4~5cm 한입 크기로 자른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이 필요 없어 원하는 만큼 덜어서 익히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3종으로 출시돼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조리하기 쉬워 밥반찬이나 야식으로도 좋으며 닭가슴살 큐브와 파, 토마토 등 야채를 꼬치에 함께 꽂으면 닭꼬치로 즐기기도 좋다.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급속 동결한 무항생제 프리미엄 제품이다.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함 그대로 식탁 위에서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크 소스가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어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버섯 등과 함께 조리하고 소스를 뿌려 먹으면 근사한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완성돼 홈파티 메뉴로도 손색없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58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