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투어랑,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하는 냥냥트래블' 출시

송고시간 2019.11.20 18:3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우리랑 함께, 투어랑(대표 김선영)은 최근 반려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명철 수의사와 손을 잡고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하는 냥냥트래블 3탄 - 대만 허우통 고양이 마을' 편을 출시하였다.

냥냥트래블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여행이라는 기획상품으로 김명철 수의사가 함께하는 여행상품이다.


왼쪽부터 두 번째 김명철 수의사와 냥냥트래블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냥냥트래블은 2박 3일 일정 및 3박 4일 일정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3박 4일의 경우 1일의 자유여행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냥냥트래블의 일정은 허우통 고양이 마을을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화산 1914, 국립 고궁박물원, 서문정 거리 등을 방문하고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 고양이에 대하여 더 깊게 이해하고 대만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대만 허우통 고양이 마을은 한때는 광산이었고, 한자로는 원숭이 마을인데 현재 광산들은 폐광이 되고 주민들이 고양이만 남겨두고 떠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고양이만 사는 마을이 됐다.

그 후 고양이만 남게 된 마을에 사람들이 찾아와 고양이들을 돌봐주기 시작하면서 마을은 입소문을 탔고 지금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에게 유명한 여행지로 자리 잡았다.

한국에서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란 다큐멘터리로 더욱 유명해진 장소이다.

이번 냥냥트래블은 12월 19일부터 2박 3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어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19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