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퓨리나 원 캣, 더위에 지친 반려인 위한 방구석 여행 프로젝트 진행

송고시간 2021.08.04 21:3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고양이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이 더위에 지친 반려인과 반려묘를 위해 방구석 여행 프로젝트 '퓨리나 원 캣의 특별한 여름휴가'를 진행.

퓨리나 원 캣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9월까지 진행하며 퓨리나 원 캣은 여름 대표 휴가지이자 고양이 친화도시인 제주도를 찾아 아름다운 풍경과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 속의 모습을 소개하는 등 더위에 지친 반려인들을 위해 랜선 힐링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리나 원 캣은 9월까지 엠버서더로 선정된 고양이들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비롯해 매달 각기 다른 엠베서더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에는 인스타 팔로워 20만을 보유한 우주 대스타 고양이 히끄와 반려인 신아님이 참여한 브이로그를 공개하고, 이들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9월까지 진행되는 네슬레 퓨리나의 방구석 여행 프로젝트 '퓨리나 원 캣의 특별한 여름휴가'

이번 8월에는 '세계 고양이의 날(International Cat Day)'을 맞아 제주도 동네 고양이 치료를 위한 모금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 고양이 굿즈 소품샵 브릭스제주와 퓨리나 원 캣의 엠베서더 채영이를 소개하며 더불어 고양이 중 치즈냥이가 많아 붙여진 제주도의 '김녕치즈마을' 스토리도 선보인다.

퓨리나 원 캣은 제주에 거주하는 고양이들을 위한 수술비 모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브릭스제주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받아볼 수 있으며, 세계 고양이의 날 취지에 맞춰 굿즈의 수익금은 동네 고양이의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퓨리나 원 캣은 선선한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이 되면 초가을 제주의 모습과 애월읍에 위치한 감성 카페 '36.5도 여름남쪽섬'의 매장에서 함께 생활하는 노령묘 '노을이'를 소개한다.

파양됐던 아픈 경험을 가지고 있는 노을이의 사연과 더불어 노을이의 관점에서 본 '제주요양기'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많은 이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791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