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빙수 계절 맞아 맛과 영양 담은 트리플 빙수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 2021.05.24 17:1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다시 돌아온 빙수의 계절을 맞아 깊은 풍미에 영양까지 더한 세 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선보이는 트리플 빙수 이벤트는 맛과 더불어 영양까지 고려하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건강한 재료를 조화롭게 올린 △망고 빙수 △얼그레이 빙수 △클래식 빙수로 구성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빙수 계절을 맞아 맛과 영양 담은 트리플 빙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망고 빙수'는 18브릭스 이상 높은 당도의 신선한 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비타민 A·B·C·E 등 영양소가 풍부한 여름 대표 과일 망고의 진한 풍미와 신선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얼그레이 빙수'는 얼그레이 티백을 우려 진한 얼그레이 향과 풍미가 일품인 우유 얼음 위에 봉양 꿀을 올려 달콤함을 더해 디톡스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얼그레이와 꿀의 조화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도 즐기고 면역력도 챙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빙수의 정석인 '클래식 빙수'는 곱게 갈아낸 우유 얼음 위에 팥·연유 등 까다롭게 엄선한 기본 재료를 올려 냈으며 아몬드 후레이크·믹스넛칩 등 견과류를 곁들여 다양한 식감을 더한다.

트리플 빙수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메가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239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