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제주 칼호텔, 제철 식재료 이용한 가을 특선 메뉴 출시

송고시간 2020.08.28 18:5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제주 칼호텔은 9월부터 제철 식재료들을 활용한 건강한 가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제주 가을의 맛을 담아낸 코스요리인 '국화세트'가 마련된다.

국화 세트는 연어, 새우, 사태 등과 새콤한 해파리가 조화를 이루는 사품 냉채부터 가을 송이와 전복으로 영양을 채운 송이 전복 수프, 갑오징어와 새우, 해삼 등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팔보라조, 쫀득한 식감이 맛있는 소고기 난자완스, 튀긴 농어 위에 달콤한 소스를 올린 탕수 농어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쉬운 중화요리들로 구성됐다.

식사로는 영양가 높은 제철 새우와 죽순, 표고버섯 등 각종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새우탕면이 제공되며 단품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제주 칼호텔이 가을 특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 칼호텔 1층의 카페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맞은 청귤로 만든 청귤청에 우유를 더한 청귤 라떼, 달콤새콤한 요거트와 우유, 아삭한 감귤 칩으로 맛을 낸 청귤 요거트 프라페, 청귤청에 시원한 탄산수를 더하고 식용 꽃으로 장식한 청귤 에이드로 제주의 맛을 선보인다.

8월에서 9월까지만 만날 수 있는 청귤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데 탁월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667

Follow ECN News